본문 바로가기
이지 주식 스토리/이지 주식

NH투자증권 나무 수수료 알아보기

by ✤$♀︎⌚︎⌔™ 2020. 10. 26.

 

NH투자증권 나무 수수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주식 이야기, 돈 이야기 좋아하는 스탁라이커 입니다.

해외주식이 핫하죠?! 아 해외주식뿐만 아니라 국내 주식도 핫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저금리 기조, 지나온 위기 때 학습된 폭락 뒤 상승이라는 학습효과 때문에 개인이 직접 투자하는 비율이 점점 더 올라가고 있습니다. 여러 증권사를 이용해서 나름 투자를 하실 텐데요. 각 증권사마다 수수료, 환전 해택이 다른 것 알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NH투자증권 나무의 수수료 및 해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NH투자증권 나무에 대해서 먼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는 NH투자증권에서 만든 증권투자 어플입니다. 요즘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을 하는 시간이 더 많기 때문에 어플로 거래를 하는 경우도 많죠~ 어플은 아주 간단하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계좌 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NH투자증권 나무 수수료

 

주식 거래를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세금이 생기는데요. 세금은 거래 새, 양도세 등이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증권사에 수수료도 내야 합니다. 거래 수수료, 환전 수수료 등을 또 내야 합니다. 주식 세금이 뭐가 붙는지 궁금하시면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2020/10/20 - [이지 주식 스토리/이지 주식] - 주식 거래세

 

그래서 이런 수수료 혜택을 잘 살펴보고 처음 증권사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번 NH투자증권 나무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NH투자증권 나무에서는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와 근데 혜택이 장난이 아닙니다. 일단 환전 100% 우대가 엄청 눈에 띄네요! 

  • 거래수수료 0.09% 
  • 환전 수수료 100% 우대 
  • (2021년 3월까지)

NH투자증권 나무

그리고 NH투자증권 나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또 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는 해외 주식 금액 지원을 해 주네요. 무려 20달러.... 와우 그리고 미국 주식이 어려운 경우 상담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정말 뭐가 이렇게 주는 것도 많고 한지 대단합니다.

 

NH투자증권 나무 CMA 혜택

다음으로는 NH투자증권 나무 CMA 계좌 해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CMA 계좌라고 하면 증권사 계좌를 뜻해서 이체 같은 서비스가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오우 노노 다 됩니다. NH투자증권 나무 CMA는 국내 주식, 해외주식, 펀드, 체크카드 모든 게 한 번에 됩니다. 심지어 이체 수수료가 무료! 이점이 엄청 끌리는데요.

NH투자증권 나무 CMA
NH투자증권 나무

댓글